하모니클리닉은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 심리상담 협약기관이기에
많은 근로자분들의 내적 건강을 위하여 함께 하고 있는데요,
아직 많은 근로자분들이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
대해 잘 모르셔서,사용하지 못한 체 지나가게 되시는 거 같아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리려 해요!
**복지포인트가 소멸되기도 한답니다
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이란?
EAP(Employee Assistance Program,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는
근로자와 그 가족 구성원의 개인적 문제나 직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입니다.
직장 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근로자의 직무 만족도와 삶의 질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AP 프로그램 중 심리상담은 어떤 상담을 하나요?.
- 정신 건강 상담: 스트레스, 우울증, 불안 같은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개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가족 및 결혼 상담: 가족 관계, 결혼 문제, 자녀 양육 문제 등에 대한 상담을 제공합니다.
- 직장 내 문제 해결: 직장 내 갈등, 직무 스트레스, 커리어 개발 등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상담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중독 문제 상담: 알코올, 마약, 도박 등의 중독 문제에 대한 상담 및 치료를 지원합니다.
- 심리검사: 근로자의 가족 구성원까지 지원
EAP 심리상담은 근로자와 그 가족 구성원이
무료 또는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EAP 심리상담 이용방법
하모니클리닉은
휴노EAP
해피민트/이지앤웰니스
상담포유
슈어케어EAP
다인EAP
협력기관입니다.
다양한 회사 또는 기관들과 연결되어 있으니
회사의 EAP복지프로그램을 살펴보시고
대면 상담
또는
화상상담(온라인 상담)
중에서
편하신 쪽으로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근로자분들의 직장과 개인 생활에서 겪는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도록,
또한,
전반적인 웰빙과 직장 내 효율성을 향상시키실 수 있도록
하모니클리닉 이 함께 하겠습니다.